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SFA 윤리규범
윤리경영 게시판
사이버 신문고
윤리경영

Ethics Management Bulletin

윤리경영 게시판

사회로부터 요구되는 최소한의 기대 수준을 충족하는 바람직한 윤리기업 문화 정착을 위하여 윤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해 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 “추석 명절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 동참에 대한 당부의 말씀
2022.09.01

협력회사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 상황과 높아지고 있는 세계적인 인플레이션과 이로 인한 기준금리의 상승, 세계경제의 침체 리스크 등 더욱 어려워진 대내외 사업환경 속에서도 긴밀한 협력과 지속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해 주신 협력회사 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시기 일수록 우리 모두가 함께 지혜를 모아 소통과 협력을 통한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모색해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경영의 기본 조건인 윤리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조건 임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고자 합니다.

투명경영과 윤리경영에 대한 사회적인 요구와 이로 인한 법규 강화에 부응하여, 저희 회사는 청렴한 윤리경영 문화 정착을 위하여 명절뿐 아니라 평소에도 금품 수수나 향응접대 등의 비윤리 행위를 일체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임직원 윤리경영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비윤리 행위자에 대해서는 무관용의 원칙에 따라 단호한 처분을 하고 있습니다.

협력회사 여러분들께서는 관행적으로 오갈 수 있는 선물로 인하여 공정한 업무의 수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어 미처 나누지 못한 정은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말로 대신하여 나누어 주시고 <명절 선물 안 받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이러한 회사의 방침에도 불구하고 저희 임직원이 선물을 요구하는 등의 부당한 행위가 있을 경우에는 감사팀(031-379-1791)이나 사이버신문고(www.sfa.co.kr)로 신고해 주시기 바라오며, 회사에서는 지속적인 정도경영을 실천 하고자 신고사항에 대해서는 비위행위 여부를 신속히 확인해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신고자 비밀보호를 최우선 정책으로 추진 해 나가고 있고, 협력회사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명확히 확인하고 관리 하고 있다는 것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평소 저희 회사와의 업무 중에 취득한 당사 및 고객의 지적 자산 및 주요 정보가 외부에 누출되지 않도록 정보 보안에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를 바라며, 다시 증가되고 있는 코로나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해 주시고 건강관리에도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여러분들의 가정 내에 사랑과 기쁨, 행복이 가득 넘치는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 0901
주식회사에스에프에이
대표이사 김 영 민